Menu

ROALAND - 3D virtual exhibition by ROALAND

ROALAND

Di, 11/22/2022Sa, 12/31/2022

curated by:

로아랜드는 Damien Hirst, Jeff Koons, Kusama Yayoi, Philip Colbert, 백남준 등 세계적인 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오마주해 만든 ‘로아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로아랜드는 로아즈를 통해 뮤지션과 함께 하는 파티, 메타버스 땅 구입, 오프라인 셀럽들과 이벤트 등을 예고했다. 최근에는 NFT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웹툰 제작도 예고했다. 웹툰은 로아랜드 IP의 로아즈 캐릭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

고월헌 갤러리는 2016년 10월 북촌에 문을 열었습니다.
고월헌(古月軒)이라는 이름은 ‘옛날 달이 비추는 집’이란 뜻으로
뛰어난 안목을 바탕으로 그동안 최고 수준의 한국의 고미술품을 전시·유통해왔습니다.

현재는 고미술품에 영역을 한정하지 않고 국내외 현대미술품의 다양한 전시를 기획하고 홍보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시는 3개의 공간으로 나뉘며, 첫 번째는 현대 미술, 두 번째는 현대 도자기, 세 번째는 고미술품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국내외 신진 작가들의 전시를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전시를 선보이고 있고, 두 번째 공간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이우환과 박영숙 작가의 콜라보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한국의 명품 고미술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고월헌은 온고지신(溫故知新)을 바탕으로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며 소통하는 갤러리로서 국내 작가뿐만 아니라 해외 작가들을 발굴하는데 힘쓰고 또한 그것을 국내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전시하는 역할을 충실히 하여 국내 미술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Do you like the exhibition?